본문 바로가기
코인, 뇌피셜

[MKC] 메타콩즈 메콩 코인 MEXC 거래소 상장 ㅣ 메타콩즈, 지릴라 MKC 채굴 ㅣ 메콩코인 가격 및 시세

by 관장 2022.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MKC 코인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MKC는 메타콩즈 코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타콩즈나 지릴라 NFT가 있으면 메콩 코인을 채굴할 수 있기 때문에 유명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메콩 코인이 상장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메콩코인이 어느 거래소에 상장하는지, 메콩 코인 가격은 어느 정도에 형성되어 있는지 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 메콩 코인(MKC)

 

메콩 코인은 메타콩즈나 지릴라, 뮤턴트 코인이 있으면 채굴을 할 수 있습니다. 이 NFT들을 사면, 홈페이지에서 이들이 들어있는 지갑을 연결시켜 채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메타콩즈는 하루에 4개를 채굴할 수 있고, 지릴라와 뮤턴트 콩즈는 하루에 0.4개를 채굴할 수 있게 됐습니다.

 

 

 

 

- 메콩(MKC) 코인 가격 및 시세

 

coinmarketcap

 

현재 메콩 코인 가격은 5160원대 입니다. 메타콩즈는 하루에 4개를 채굴하기 때문에, 하루에 약 2만 원의 채굴이 이뤄집니다. 지릴라는 2천원의 채굴이 발생합니다. 현재 시가총액은 218억 원에 이르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메콩 코인의 뚜렷한 소각처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4월에 오픈하기로 했던 콩즈샵도 완성도를 위해 6월로 미뤘습니다. 앞으로 소각처가 얼마나 더 발생하느냐에 따라 메콩 코인의 가격이 결정될 것 같습니다.

 

 

- 메콩(MKC) 코인 MEXC 거래소 상장

 

 

twitter

 

메콩 코인은 오늘 오후 7시에 거래소에 상장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그 거래소는 MEXC입니다. 그동안 몇번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만, 최근들어 떠오르고 있는 거래소입니다. 요즘 유명한 M2E 프로젝트인 FITFI 같은 코인도 상장되어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이제 MKC를 거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클레이스왑을 이용했다면 이제는 MEXC 거래소를 통해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습니다.

 

 

 

 

- MX Defi

 

https://support.mexc.com/hc/ko-kr/articles/6092337655577

 

 

3일간 진행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그동안 엄청난 이자를 주는 마이닝 풀이 열립니다. 이벤트 시작 시간은 오늘 한국시간 기준으로 19시 입니다. MX 코인과 MKC 코인을 동시에 맡김으로써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MEXC 거래소 혜택 받는 방법

 

수수료를 할인 받고 거래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 레퍼럴 코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MKC를 거래하실 생각인데,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혜택을 받고 가입하시는 게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혜택이 미미하다고 판단하시면 굳이 하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다만 앞으로도 핫한 코인이 MEXC에 상장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그러한 코인을 노리실 계획이시라면, MEXC 거래소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레퍼럴 코드 : 1Nc7X

*** 가입 링크 : https://m.mexc.com/auth/signup?inviteCode=1Nc7X

반응형

댓글